안녕하십니까 춤추는초코칩입니다.

 

시즌9 시작하고 바로 수도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업데이트를 못해서 그렇지. ^^;;

시즌이 끝날때까지는 하드코어 성전사는 잠시 봉인해놓고 ㅎㅎㅎ

이번 시즌은 악몽반달입니다.

오공셋을 끼고 반달차기를 했는데.. 자꾸 휘몰이가 꺼지는 바람에 화딱질이 나서 오공종수도 좀 하다가

넘어왔습니다. ^ㅡ^

 

 

현재 스펙은 프로필디피 는 160만정도되고, 자꾸 죽는 걸보니 강인함이 모자란거 같습니다.

보석을 다이아로 바꿀까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죽는 건 너무 싫어요. ㅠ.ㅠ

패시브에 임사체험과 조화까지 쓰고 있는데...

 

 

고대가 아닌 부위는 반지 한쪽입니다. 매일 현상금 한바퀴 돌고 제련 3번씩 하는데 아직 고대가 안나오네요

노가다는 힘들어서 몇바퀴씩은 못 돌겠더라구요. 재료도 모자라구요. ㅎㅎㅎ

목걸이는 고대긴 하지만 옵이 마음에 안들어서 매일 지옥불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1회 3개씩 ㅎㅎㅎ

 

극확하고 극피가 조금 모자랍니다. 반지에서 극확이 빠지고, 목걸이에 극피가 빠져서 그런거 같습니다.

무기는 재료 생길때 마자 희귀아이템 업그레이드로 뽑을 생각입니다.

겜블은 꾸준히 더 좋은 마수를 위해 달리고 있습니다.

 

대균은 칼데산 2군데에 76단까지 돌파했으니, 무난히 80단은 돌파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시즌 목표가 항상 1000등이니 85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정렙도 700대니깐 어찌저찌 하다보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이번시즌도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