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춤추는초코칩입니다.

다음 팟에서도 롤챔스를 방송하네요.. 소스가져오기 좋아져서. ^ㅡ^ 너무 좋아요. ㅎㅎㅎ

2016년 스프링시즌 롤챔스 1라운드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전반기가 지났는데요.

어제는 KT가 상승세인 롱주를 깨고 2위에 안착!!! 했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마지막 3세트 5용 전투입니다. KT 잘싸우네요 ㅋㅋㅋ

오늘은 CJ와 콩두몬스터의 1라운드 마지막 경기가 있었습니다.

아~ 콩두몬스터는 e엠파이어가 콩두컴퍼니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며 탄생한 팀입니다.

지난번 KT경기가 아쉬웠는데... 쩝~

이번에는 시원하게 2:0은 아니지만 화끈하게 한판 싸우드라구요.

지난 번 경기에서 조금 아쉬웠던 sky와 bubbling이 열심히 연습했나봅니다. ^^;;

1세트 3세트 운타라는 깡패네요.

<1세트 운타라 뽀삐>

<3세트 운타라 피오라>

그 와중에 krammer는 인터뷰 중에 자기한테 펜타킬 안 줬다고 ㅋㅋㅋ

<krammer 쿼드라킬 영상>

1라운드 결과는 

타이거즈를 제외하면 CJ도 상위권을 노려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라운드에서는 메라선수 이야기 처럼 모두 경쟁자라 생각하고 상위권 팀을 무찌릅시다.

2라운드에서 화이팅입니다.^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