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춤추는초코칩입니다.

오늘은 저녁 약속이 있어서 일정에 차질이 생길뻔 했습니다.

이미 생겼지만요. ㅠ.ㅠ

지금 86렙이니깐 앞으로 14렙 남았습니다.

내일도 저녁에 약속 있는데..ㅠ.ㅠ 어떻게든 되겠죠. ㅎㅎㅎ

90던전만 잘 들어가면 될거 같은데... 쩝~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짱나면 걍 카드먹고 바로 90찍고 던전 가야쥐 ㅋㅋㅋㅋ

오늘은 델무어 소작촌, 외성, 장원을 둘렀는데요.

스토리 순서는 델무어 소작촌 -> 장원 -> 내성 순입니다.

<퀘스튼 완료하고 나서 고생한 NPC들과 함께!!! >

멋모르고 진행했다가 델무어 장원 탐사율을 마지막에 완료했네요. ㅠ.ㅠ 귀찮아~ 도 해야됩니다. ㅎㅎㅎ

참고로 델무어 외성에는 콜렉션이 없습니다. 열심히 안 찾으셔도 됩니다. ^ㅡ^

 

 

내일은 루카스 공원으로 갑니다.

그럼 즐겜하세요. ^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