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춤추는초코칩입니다.


두번째 아이템은 "카슈"입니다.

정식 명칭은 "갸나 나 카슈"이고, 수도사 머리 공력구슬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니 18렙부터 드랍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는 없지만 주요속성에 "반달차기로 주는 피해 (75~100)% 증가"가 붙습니다. 

그리고 이 반달차기로 주는 피해는 마부가 안됩니다. 그래서 반달 피해가 낮으면 다시 파밍해야 합니다. ㅠ.ㅠ

당연히 반달 피해는 100%에 가까울 수 록 좋습니다.


투구는 딱히 고민할 필요 없이

주요속성은 민첩, 활력, 극확, 반달피해, 홈(1)

보조속성은 단저입니다. ^ㅡ^

다만, 정렙이 높다 싶으면 민첩, 적생, 극확, 반달피해, 홈(1)도 고려해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보석은 "토파즈"입니다. 악몽반달은 재감, 자감의 밸런스가 중요합니다.

재감은 지속효과인 "이타르의 횃불"이 있지만 자감에 대한 지속효과는 없기 때문에 "토파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투구는 다른 아이템에 비해 크게 고민할 옵션이 없어 다행인거 같습니다. ^ㅡ^


▲ 현재 제가 쓰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런 거 끼셔도 됩니다. ^^;; 다시 먹으면 되니깐요. ㅎㅎ


투구는 지금도 구하고 있는 중이니다. 겜블과 제련을 하는데 재련에 잊혀진 영혼이 엄청 들어가네요 ㅎㅎㅎ

저걸 칼데산을 50단계라도 해야되나 고민 중에 있습니다. ^^;;


▲ 오늘 대균 81단계를 돌파했습니다. 유후~ 현재 1000위는 82단 12분대... 칼데산 작업 몇군데 더하면 되려나 ㅎㅎ ^^;;


그럼 오늘도 즐겜들 하세요. ^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