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춤추는초코칩입니다.


오늘은 3월 1일 3.1절입니다. 

오랜만에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시간도 있고 해서 좀처럼 안하는 노가다를 ㅎㅎㅎ 좀했습니다.


지옥불 목걸이를 제작하려면 열쇠지기를 처치해야 합니다.

1막부터 4막에 열쇠모양이 있는 맵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미니맵에 다 표시되지 잡기 쉬워졌죠...


제작과정은 다음에 한번 포스팅하기로 하고, 결과부터 ^^;;


제작하기 전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대기타고 있는 39개의 재료들입니다. 1시간 30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



하나 둘 셋~ 하면 요렇게 만들어 집니다. 중간에 공간이 모자라서 블랙손 목걸이는 갈아버렸습니다 ㅎㅎㅎ


쓸만한게 나왔나~ 라고 하나씩 들여다 봤습니다. 

ㅠ.ㅠ 그들은 쓸만한 잊영이었습니다. 

심지어 고대가 하나도 안나왔습니다.



이래서 노가다는 저랑 안 맞는거 같네요 ㅎㅎㅎ

3개씩 만들면 감질맛나고 10개씩 하자니 그렇고 귀찮고 쩝~

허탈해서 좀 쉬었다가 해야겠습니다. 


그래도 즐겜되세요. ^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