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춤추는초코칩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요즘 공부한다고 시간이 조금 없네요.. 퇴근하면 게임도 좀하고 놀기도 좀 하고 해야되는데

7시부터 10시까지 꼼짝마라니 ㅎㅎㅎ

요번주입니다.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필기...

회사생활하면서 공부한다는게 마음먹기도 힘들고 공부하기도 귀찮네요..

습관이 안베어서 그런가 ㅎㅎㅎㅎ

게임도 하고 싶은데. ^^;;

내일은 3.1절이라 휴일입니다.

회사에가서 컴퓨터 정리좀 하고 와야될듯합니다.

조금 많이 귀찮네요. ^^;;

 

오늘하루 어떠셨나요. 춤추는초코칩이었습니다.

+ Recent posts